티스토리 뷰

- 워싱턴 D.C. 뉴욕에서 워싱턴

워싱턴에서 뉴욕으로 이동은 버스를 이용했습니다.. 버스, 기차, 비행기 순으로 가격이 올라가요. 20달러 주고 예약했습니다. 미리미리 예약하면 워싱턴DC 뉴욕 / 그레이하운드 버스 이용 경험의공유

뉴욕에서 워싱턴 D.C.까지 기차로 쉽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기차를 타고 가면, 수도에는 백악관뿐만 아니라 많은 볼거리와 방문할 거리가 있습니다! 알링턴 국립 워싱턴 D.C. 기차 당일 여행

주면 됩니다. 메가버스는 뉴욕 맨해튼 34 street 11Ave 와 12 Ave에서 출발해서 중간에 벌티모어에 한번 선후에 워싱턴 D.C 의 유니언 역에 도착합니다. 뉴욕에서 미국동부여행뉴욕에서 워싱턴 D.C 가는법유니언 역메가버스

- 워싱턴 D.C. 여행

미국의 심장, 워싱턴 DC에서 미국 역사의 숨결을 느껴보자. 1. 서언 자신이 태어난 주州, 심지어 도시 밖으로 나갈 일이 많지 않은 미국인들에게 워싱턴 DC를 방문 리얼매치 워싱턴 DC 2박 3일 역사기행

상상 이상으로 즐거웠던 워싱턴 D.C 여행 여행필수어플 VOLO 유저 seun0501 님은 메가버스를 타고 뉴욕을 출발해 워싱턴을 여행했던 추억을 볼로 워싱턴여행 다시 가고 싶은 미국여행지 워싱턴 DC

진짜 꽃이 너무 예쁘게 펴서 계속 사진 찍느라 정신 없었어요 ㅋㅋㅋ 워싱턴 D.C. 여행도 여행이지만 볓꽃 보는 것도 좋아서요 그리고 이 날 하늘도 너무 맑고 피크 전 미국 워싱턴 D.C. 여행 국회의사당 Ft. 벚꽃

아프리카 미술관National Museum of African Art 워싱턴 D.C. 여행의 주요 명소는 백악관, 링컨 기념관, 워싱턴 타워에 이어 스미소니언 협회 소속 18개의 박물관 워싱턴 D.C. 여행 미국 국립 아프리카 미술관 관람후기

- 워싱턴 D.C. 워싱턴 dc 시간

워싱턴 D.C. 지역의 일출, 일몰, 낮의 길이 및 일광 시간. 일출 0646; 일몰 1658; 낮의 길이 10시 12분; 태양 정오 1152; 현재 워싱턴 D.C.의 현지 시각은 태양 정오 워싱턴 D.C., 미국의 현지 시각

이에 따라 워싱턴DC와 뉴욕 등 동부지역에서는 13일 새벽 2시가 될 때 시간을 새벽 3시로 1시간 빠르게 조정해야 한다. 이 지역과 한국 간 시차는 14 미국 서머타임 13일 시작서울

워싱턴 D.C.는 계획도시로, 그 이전 미국의 수도는 1785년부터 1790년 .. 몰고 1시간 걸리는데 이름은 워싱턴인 볼티모어 워싱턴 국제공항이 있다. 워싱턴 D.C.

있을 경우 800pm close 박물관 영업시간 900am to 430pm 30분 간격 입장 가능하고동부/워싱턴DC 워싱턴D.C 맛집 &pizza 워싱턴DC 맛집 &pizza 워싱턴DC 미국 동부/워싱턴dc 워싱턴D.C. 2박3일 여행코스 ② 체리블라썸

- 워싱턴 D.C. 워싱턴 dc 공항

미국의 수도인 워싱턴 D.C.의 대표 국제공항. 워싱턴 D.C. 서쪽에 있는 버지니아 주 덜레스 시에 있으며, 공항의 이름은 아이젠하워 대통령 때 국무 워싱턴 덜레스 국제공항

워싱턴 D.C. 덜레스 국제공항 IAD에 처음 발을 디딘 건 2001년 5월이었다. 그 후로 23번 더 갔었는데, 15년 전이나 지금이나 변하지 않은 건 저 Day 1

서쪽의 올드타운과 룰레이동굴, 와이너리와 브루워리 투어를 해보고자 일단 워싱턴 덜레스 공항 근처에 있는 호텔을 예약하고, 차를 렌트했다. 그리고는 올드타운 고고 미국 동부 여행 워싱턴DC/Washington D.C

찍어봅니다! 워싱턴 D.C. Washington 워싱턴 워싱턴 DC 미국 goo.gl 저 머얼리투어로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고 현지 맛집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미국 워싱턴 DCWashington, D.C. 당일치기 여행